• 최종편집 2024-04-24(수)
 

“가정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여러분과 적극 소통하겠습니다” 

 

김재균 도의원.jpg

▲ 축사를 하고 있는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9일 한국고용노동교육원(경기도 광주시 소재)에서 열린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2023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균 위원장을 비롯해 서성란(국민의힘, 의왕2), 조용호(더불어민주당, 오산2) 부위원장과 국중범(더불어민주당, 성남4), 정윤경(더불어민주당, 군포1), 김선희(국민의힘, 용인7) 의원 등이 함께했다.


김재균 위원장은 이날 축사에서 “돌이켜보면 2022년은 코로나19와 출생률 감소라는 이중고로 너무나 힘든 한 해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아이들을 사랑과 관심으로 돌보는 가정어린이집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교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이어 “저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는 지난 한 해 보육 교직원들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보육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오늘의 행사가 희망찬 2023년의 출발을 알리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고, 2023년에도 항상 가정어린이집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의 2023년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2022년 연합회 활동 영상 시청, 시상식 및 감사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19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김재균 위원장,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