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김양수 센터장 “참여자 욕구에 맞는 일자리 확대해 나가겠다”

 

자활센터 성과보고회.jpg

 

평택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양수)는 19일 JNJ아트컨벤션에서 ‘2022년 자활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홍기원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자활사업 참여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자활성과보고회는 지난 1년간 평택시 자활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자활사업 참여자의 공동체 의식 함양과 근로의욕을 고취하는 등 희망을 다짐하는 시간이었으며, ▶2022 사업보고 ▶우수참여자 및 실무자 표창 ▶후원자감사패 전달 (경기제일신협, 경기도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자활참여자 수기 발표 ▶신나는 자활문화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정장선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2022년 한해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가 보여준 희망과 열정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평택시 어려운 분들을 위한 안정된 일자리 창출과 사회안전망을 구축하는데 다양한 지원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격려했다. 


김양수 센터장은 “타 시·군에 비해 평택시 자활사업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참여자의 욕구에 맞는 일자리 확대와 경제적 자활뿐만 아니라 정서적 자활 서비스 제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는 자활 의욕 고취를 위한 교육과 지역복지 정보제공, 상담 등 저소득층의 자활 촉진을 위한 핵심 인프라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약 400여 명의 자활사업 참여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5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지역자활센터 ‘2022년 성과보고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