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한 연구 주요 결과 공유 및 지역사회에 확산하기 위해
(재)평택복지재단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3시 팽성복지타운 2층 밀레니엄홀(대강당)에서 평택시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시민을 대상으로 올해 평택복지재단에서 발간한 연구 주요 결과를 공유하고 이를 지역사회에 확산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구성과 확산 세미나’는 3년 만에 진행되며, 이날 세미나에서는 연구발표 및 현장과 소통을 위한 각종 사업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찾아가는 연구결과 보고회’ 신청 및 ‘연구수요조사’에 관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며, 2023년 현장과 소통하는 연구를 위해 ‘메일링 서비스(연구보고서 정기구독) 및 카카오톡 채널’ 개설 등의 신규사업을 안내할 예정이다.
평택복지재단 정문호 사무처장은 “2022년 평택복지재단은 최근 복지환경변화에 따른 평택복지 이슈를 주제로 공공 및 사회복지현장에 필요한 정책과 현장연구 총 6종을 발간했다”며 “그 가운데 핵심연구 3종(제5기 평택시 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 연구, 평택시 사이버중독 예방체계 구축 연구, 평택시 e-welfare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초고령사회 대응 방안 연구)을 세미나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 방법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팩스(031-650-8644) 또는 이메일(ptwfrc@nate.com), 전화(☎ 031-650-2610)를 통해 12월 20일(화)까지 신청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