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3(일)
 

도시재생 및 정비사업 원활한 추진 위한 협력체계 구축 위해

 

도시재생 업무협약.JPG

 

평택시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노희철)는 지난 2일(금) 수원도시재단 도시재생지원센터, 광명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제주도 도시재생지원센터와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도시재생 및 정비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도시재생지원센터별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평택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노희철 센터장, 수원도시재단 도시재생지원센터 허현태 센터장, 광명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황종대 센터장, 제주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유희동 센터장 등을 비롯한 각 기관 실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각 기관은 ▶도시재생·정비사업 관련 공동 및 연계사업 협력 ▶학습 및 교육 ▶홍보·성과 공유 및 직원 역량 향상과 인적자원 교류 등을 통해 기관 간의 네트워크 구축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노희철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마련된 협력 구조를 활용하여 민선8기의 도시정책에 걸맞은 사업을 발굴하고, 도시재생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도시재생 활성화와 함께 지역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이뤄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사업 및 도시재생대학, 주민공모사업, 주민돌봄사업 등을 추진하며 평택시의 성공적인 도시재생사업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05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도시재생지원센터, ‘도시재생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