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1(금)
 

우수 사회복지사 표창 및 사회복지사 격려하는 시간 가져 

 

사회복지사협회 송년.jpg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운주, 이하 협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갖고자 지난 1일(목) 송탄국제교류센터에서 사회복지 관련 인사를 비롯한 유관 기관장과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2022년 협회 주요 사업 활동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환영사 및 축사, 우수 사회복지사 표창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사회복지사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한 해 동안 지역사회복지를 위해 노력한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정장선 시장, 유승영 시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김상곤 경기도의원, 김근용 경기도의원, 김영주 시의원, 노상은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직무대행, 정문호 평택복지재단 사무처장, 이윤재(유의동 국회의원) 보좌관, 이해금 전 시의원, 김기성 전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이 참석하였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애써주시고 수고하여 주신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시설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운주 회장은 “올 한해도 고생하신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드린다. 송년의 밤을 통하여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평택시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처우개선을 위하여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74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사회복지사협회, 2022년 송년의 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