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 참석해 기업 지원 약속 

 

김재균 인증식 참석.jpg

▲ 인증 기업과 화이팅을 외치는 김재균(앞줄 왼쪽 세 번째) 위원장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지난달 30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광교홀에서 열린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석했다. 


이날 인증식에는 김재균 위원장을 비롯하여 인증기업 48개사의 대표인 김승현 한국공간정보㈜ 대표이사, 임달택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기업성장본부장, 김미성 경기도 여성가족국장 등이 함께했다.


김재균 위원장은 인증식을 축하하면서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 위원장은 “지난 11월 21일부터 3일간 진행된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소관 2023년도 경기도 예산안 심사에서 일·생활 균형 관련 예산 6억8,900만 원을 의결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일·생활 균형을 위해 노력하시는 기업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날 인증식은 경기도 일가정지원과의 인증사업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인증기업 우수사례 영상 시청, 48개사 인증기업에 인증서 수여, 가족친화경영 선포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제도는 경기도 내 가족친화 운영 기업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로, 2010년부터 전국 지자체 중 유일하게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577개사가 선정되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80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김재균 위원장 “일이 즐거운 기업환경 만들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