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송문영 센터장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도움 준 분들께 감사” 

 

가족센터 송년행사.jpg

 

평택시가족센터(센터장 송문영)는 지난 3일(토) 북부복지타운 4층 대강당에서 2022년 송년행사 ‘다(多) 같이, 더 가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센터 이용자 및 후원자, 봉사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한 해 동안 평택시가족센터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다양한 가족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베트남 결혼이민자들의 전통무용 공연, ‘글로벌 평택 안녕? 해금 아카데미’ 참여자들의 해금 연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1부에서는 유공자 표창 및 후원자 감사패 전달, 2022년 센터 사업보고 영상 상영을 통해 그간의 다양한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에서는 가족들을 위한 마술공연,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됐다.


평택시가족센터 송문영 센터장은 “올 한해 센터를 이용해주신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평택시가족센터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그리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가족센터는 관내 다양한 가족의 특성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복지 전문기관으로, 평택시민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세부 프로그램은 평택시가족센터 누리집(https://ptfc.familyne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23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가족센터, ‘다(多) 같이, 더 가치!’ 송년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