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독일·벨기에 대리점, 평택공장 생산 라인 및 디자인센터 방문

 

좌탑 또는 우탑 쌍용차 딜러초청.JPG

 

쌍용자동차는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중부 유럽 대리점 관계자 등 판매 네트워크를 평택 공장에 초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1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독일과 벨기에 대리점 및 산하 딜러(영업점) 관계자 60여 명 등 중부 유럽 우수 딜러들이 참석했다.


대리점 관계자들은 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면서 회사 현황과 미래 전략 모델, 디자인 철학 등 쌍용자동차의 향후 발전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해외사업본부 및 상품본부 관계자와의 미팅을 통해 시장별 현지 마케팅 및 상품 전략, 수출 계획 등 중장기 비전 등을 공유하며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쌍용자동차 해외사업본부장 이연재 전무는 “기업회생절차 종결 후 처음으로 주요 수출국 대리점을 평택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의 향후 발전 전략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글로벌 시장별 현지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전략 강화는 물론 해외네트워크와의 긴밀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KG그룹과의 M&A(기업인수합병)를 통해 유입된 인수자금으로 회생채무 변제를 완료하면서 지난 2021년 4월 회생절차 개시 후 1년 6개월 만에 기업회생절차를 종결 지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79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쌍용자동차, 중부 유럽 우수 딜러 평택공장 초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