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홍은미 원장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길” 

 

팽성노인 바자회.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평택시 팽성읍 추팔산단로에 소재한 서화어린이집(이사장 박정수, 원장 홍은미)에서 2022년 작은 바자회 수익금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난 11월 2일 개최한 ‘2022년 서화어린이집 작은 바자회’ 판매 수익금으로, 원아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했으며, 원아들을 대상으로 시장놀이 방식의 경제교육과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나눔 교육을 위해 기획됐다. 


서화어린이집은 팽성노인복지관이 개관한 이후 현재까지 명절 선물 꾸러미 전달 및 효 잔치 지원, 착한일터 캠페인 등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팽성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요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서화어린이집 홍은미 원장은 “아이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화어린이집은 2004년 개원하여 현재까지 18년 동안 운영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평가인증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경기도 지정 공공형 어린이집으로, 아이들에게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지향의 교육과 함께 세대통합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09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서화어린이집, 팽성노인복지관에 바자회 수익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