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8(수)
 

학교체육운동부 우수선수 16명 선정... 우수선수상 상패 및 기념품 전달 

 

우수선수 시상식.JPG

 

평택시체육회(회장 이진환)와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안성전시장(지점장 이영설)은 16일 오후 5시 평택시장애인체육회 회의실에서 평택시 관내 학교체육운동부 및 전문스포츠클럽, G-스포츠클럽 등에서 16명의 우수선수를 선발하여 꿈과 도전을 펼칠 수 있도록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평택시체육회와 메르세데스 벤츠는 지난 2020년도 스포츠 꿈나무 장학생을 선발 지원을 토대로 우수선수 및 우수지도자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영설 지점장은 평택시 전문 축구선수로 활동한 경력과 함께 축구동호인으로도 활동하면서 축구 종목 활성화에 노력을 하고 있으며, 이날 선발된 우수선수들에게 우수선수상 상패 및 기념품을 전달했다. 


우수선수로 선정된 선수는 김건(평택중), 박승욱(도곡중), 채승원(도곡중), 방승호(한광고), 김태경(한광고), 백승훈(동일공고), 김성준(라온고), 이원정(현화고), 박명근(라온고), 조현준(청담고), 정재상(진위고), 강병현(청담고), 이정준(서재초), 이다인(평택초), 임세라(청북중), 정준환(비전고) 등 16명이다. 


이영설 지점장은 “평택시 엘리트 체육진흥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후원이 될 수 있도록 평택시체육회와 협조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85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체육회, 메르세데스 벤츠와 우수선수 체육상 시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