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8(수)
 

24일 북부문예회관에서 다양한 공연과 미술작품 전시회 열려 

 

교육청 한마당.png

 

평택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주)은 24일 오후 3시 북부문예회관에서 관내 학생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2022 평택문화예술교육 지역 연계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평택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내기초, 삼덕초, 소사벌초, 용이초, 평택모산초, 비전중, 오성중, 신한고, 라온고 등 관내 9개 학교가 공동 주관 및 평택시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학교 교사, 학생 및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예술 축제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했던 대면 행사를 2년 만에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국악오케스트라, 오케스트라, 밴드, 난타, 중창, 합창 공연이 진행되며, 2층 전시관에서는 ‘Let’s Go Cinema’를 주제로 미술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교육청 관계자는 “학생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기고 나누면서 행복한 학교,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실시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지역 모든 주민이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용주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표현하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의미 깊은 행사가 2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평택 관내 학교에서 운영 중인 문화예술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지역 기반 문화예술교육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3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문화예술교육 어울림 한마당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