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8(수)
 

26일 안정리예술인광장 일대에서 다양한 마술 공연 진행 

 

마토예술제.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11월 26일 오후 1시~5시 안정리예술인광장(이하 광장) 일대에서 ‘11월 마토예술제: 마술로 놀자!’ 행사를 개최한다.


영화 시리즈 ‘해리포터’와 ‘마술’이 소재인 이번 행사는 영화 속 마법사들처럼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이 마법 모자와 망토를 입을 수 있고,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기숙사 이름인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슬리데린’으로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그리핀도르존’은 스테이지 마술, 일루전 마술, 저글링 마술, ‘래번클로존’은 초근접 마술, 테이블 마술, 타로 마술, ‘후플푸프존’은 사이언스 마술을 선보이며, ‘슬리데린존’은 마술풍선 만들기, 캐리커처 등 시민들을 위한 체험으로 진행된다.


또한 마법사 복장으로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티커 사진도 촬영할 수 있으며, 광장 주변에는 쉬며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안정리 교육 수강생 30여 명이 참여한 <안정리 스쿨 결과전시>, 입주작가 기획전시 <MIXOLOGY_시각의 온도차>도 이번 달 말까지 운영된다. 

 

재단 관계자는 “안정리예술인광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얻어가길 바란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마토예술제 <마술로 놀자!>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토예술제 <마술로 놀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1-652-299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17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안정리 마술 한마당 구경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