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살기 좋은 공동체 위해 노력해온 ‘김기수·모봉연·박정자’ 선정 

 

아름다운 시민상.jpg

▲ 제2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 기념사진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 제3회 ‘아름다운 시민상’ 심사위원회는 11월 18일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로 김기수, 모봉연, 박정자 씨를 선정했다. 


아름다운 시민상은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시민을 찾아 이들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삶, 아름다운 삶의 모델로 제시하고자 2020년 제정됐다. 


제3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인 김기수 평택시민신문 대표는 평택의 역사를 기록하고 평택시와 평택시민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공론화에 앞장서 왔으며, 모봉연 평택시장애인부모회 부회장(동방학교 학부모회장)은 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꾸준하게 장애인 권익운동에 앞장서 왔다. 


또한 박정자 선생님은 30년간 지역사회 봉사를 쉼 없이 이어온 평택서부지역 자원봉사의 대모이자 지역의 자원들을 연결하여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 왔다.


이은우 이사장은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로 선정된 세 분은 지역사회에서 오랫동안 묵묵히 아름다운 공익적 활동과 나눔 봉사활동을 해 온 시민”이라며 “코로나19와 정치·사회적으로 고단한 시기에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아름다운 시민을 찾아 세 분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아름다운 시민상 시상식은 12월 6일(화) 오후 6시 30분 평택시민재단 창립 10주년 후원의 밤에서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시민들이 기증한 부상이 전달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52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재단, ‘제3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