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7(화)
 

지역경제 활성화 및 투자유치 혁신 체계 구축 성과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상.jpeg

 

평택시는 지난 10일 각 지자체의 우수 정책을 대상으로 부산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 시상식에서 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행정안전부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은 전국 광역 및 기초단체의 우수 정책을 대상으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평택시는 기업과 시민이 공존하는 산업단지 조성, 신성장 동력산업 기반 마련을 위한 초일류기업 유치, 기업애로 발굴 및 규제 해소를 위한 노력, 우수자본과 기업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투자유치 추진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산·학·연·관 협력을 통한 투자유치 혁신 체계 구축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평택시는 경기도 유일의 무역항인 평택항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바탕으로 기업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과 산업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맞춤형 지원을 통한 경쟁력 있는 기업육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양질의 일자리 확충에 노력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시정 운영을 믿고 성원해 주신 58만 평택시민과 공직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인프라를 갖춘 평택시의 인지도를 높이고, 우수한 첨단소재 분야의 투자기업을 다수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93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지방자치경영대전 산자부 장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