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오는 11월 25일(금) 오후 7시 평택대학교 90주년 기념관에서

 

교류음악회.jpg

 

(사)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와 평택대학교 음악학과 오케스트라(이하 평택대 오케스트라)의 화합과 어울림의 향연 ‘함께’가 오는 11월 25일(금) 오후 7시 평택대학교 90주년 기념관에서 펼쳐진다. 


평택시문화재단의 시민챔버오케스트라로 선정되어 평택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는 지역의 문화 발전을 위해 평택시의 유일한 4년제 대학교이자 올해 창학 110주년을 맞이한 평택대학교 음악대학 오케스트라와 교류 음악회를 마련했다.


서울대학교 기악과를 졸업하고 서울시립교향악단 단원을 거친 김동일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역동적인 에너지와 미래의 희망을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기획팀 관계자는 “이날 연주되는 베토벤의 교향곡 3번 ‘영웅’은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한 예술가의 거침없는 외침과도 같은 곡”이라며 “평택시민들에게도 많은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음악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많은 평택시민 여러분들이 공연장을 찾아 청중과 연주자의 동행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는 2009년 평택지역 출신 음악전공자들을 중심으로 ‘소사벌앙상블’을 창단한 후 2010년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창립 연주회를 개최했으며, 2011년에는 사단법인 설립을 통해 평택지역의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85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평택대 오케스트라와 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