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여는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전시·테마마당 등 다양하게 구성

 

평생학습박람회.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2년 제14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를 오는 29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평생학습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며, 새로운 일상을 맞이하여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택시에서 주최하고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는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전시·테마마당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춘희밴드와 가수 최예근 등이 평생학습박람회 식전공연으로 무대를 연다. 


또한 코로나19에도 기량을 갈고 닦은 30개의 평생학습기관·동아리 및 주민자치센터팀의 공연도 진행된다. 


아울러 체험마당에는 평생학습을 원데이 클래스로 즐길 수 있도록 70개의 홍보·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관내 66개 평생학습기관·동아리 등에서 준비한 체험마당에서는 원예, 서예, 한지·가죽·비누 공예, 바리스타·심폐소생술 체험 등의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시·테마마당에서는 성인문해 시화전, 프로그램 전시회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전래놀이와 포토존 등의 이벤트도 재미를 더한다.


한편 제14회 평생학습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평생학습포털(https://www.pyeongtaek.go.kr/learn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83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제14회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