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신임장로 정준호 외 1명, 신임 권사 곽양숙 외 17명 임직 받아 

 

장로교회 감사예배.jpg

▲ 평택장로교회 장로·권사 임직 감사예배 기념사진

 

평택장로교회(담임목사 이종원)에서는 23일(일) 오후 4시 교단 목회자와 교회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장로·권사 임직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이종원 담임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감사예배 1부에서는 한국기독교장로회(이하 기장) 경기남노회 부노회장 이상익(안성제일장로교회) 장로 대표기도, 기장 경기남노회 평택시찰장 김성규(한소망교회) 목사 성경 봉독과 경기남노회 노회장 우규성(모은교회) 목사가 ‘사브낫바네아’라는 주제의 설교에서 “새롭게 임직받는 신임 장로, 권사는 하나님을 잘 섬기고 교회 성도들을 잘 섬기는 직분자가 되라”고 당부했다.


이어 2부 장로임직 순서에서는 임직자와 교인 간 서약식을 진행한 후 임직의례, 임직자에게 성의 착용 및 임직패 수여가 진행됐다. 이날 신임장로 정준호 외 1명, 신임 권사 곽양숙 외 17명이 임직을 받았다.


3부 권사임직 순서에서는 교회 당회원 김재옥 장로가 임직권사를 소개했으며, 이어 임직자와 교인간 서약식, 임직의례가 진행됐다.


4부 권면 및 축하순서에서는 민영식 목사와 양주식(기흥교회) 목사가 임직 장로 및 임직권사를 위한 권면의 시간을 가졌으며, 노회 고시위원장 박찬일(원양교회) 목사의 축사와 임직자 정준호 장로의 대표 인사 후 변기동 목사의 축도로 임직 감사예배를 마쳤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49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장로교회, 장로·권사 임직 감사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