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네트워크 상호 교류·협력 통해 아동·청소년 프로그램 다양화 

 

팽성청소년 업무협약.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일진)에서는 지난 18일 팽성지역 6개 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는 ▶섬기는지역아동센터(센터장 임천명) ▶신정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은경) ▶꿈자람지역아동센터(센터장 양승현) ▶꿈나무지역아동센터(센터장 조인숙) ▶노아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은혜) ▶팽성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응재) 등 6개소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동참한 아동센터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과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인적·물적 자원 교류를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 프로그램 제공 및 참가 지원, 공동사업 실현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팽성청소년 업무협약2.jpg

 

특히 팽성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의 활동을 필두로 ▶소외계층 프로그램 지원 ▶기관별 생활문화 공간 현황 ▶상시적인 소규모 협업프로그램 ▶아동·청소년 생활문화와 향유권 신장을 위해 지역사회 네트워크 상호 교류·협력 체계를 구축할 것을 공식화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정일진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7개 기관이 지역적, 사업적 장점을 살려 정기적인 교류로 문화의집 청소년들과 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들이 동반성장 할 수 있다”면서 “서로 어우러져 지역 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즐거운 체험과 성장을 만들어가기 위한 청소년 4개 자치조직 및 청소년운영위원회, 정기형 문화강좌, 찾아가는 인성진로 활동, 요리봉사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활동 및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57-11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53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청소년문화의집, 6개 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