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드론 호버링 교육, 드론 낚시, 드론 볼링, 드론 다트 체험

 

원평청소년 드론.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에서는 10월 15일, 22일 이틀간 초등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제 프로그램 ‘나는야, 드론파일럿!’을 진행했다.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이번 ‘나는야, 드론파일럿!’ 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요구를 반영하여 다양한 분야의 미래 4차산업에 대한 호기심을 고취시키고자 기획됐으며, 드론의 다양한 활용 분야를 알아보면서 ▶드론 호버링 교육 ▶드론 낚시 ▶드론 볼링 ▶드론 다트를 직접 체험했다.


활동에 참여한 조○민(비전초4) 학생은 “드론 조종이 뜻대로 되지 않아 처음엔 힘들었지만,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너무 재미있었다”며 “드론을 활용한 축구 게임도 있다고 들었는데, 앞으로 배워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1월 26일 초등 청소년, 부모님이 함께하는 가족 특별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 플라워리스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내용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031-656-2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14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나는야, 드론파일럿!’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