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오는 11월 16일까지 추천받아... 11월 22일 수상자 발표 예정

 

아름다운 시민상.jpg

▲ 제2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들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에서는 10월 17일부터 11월 16일까지 ‘제3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를 추천받고 있다. 


‘아름다운 시민상’은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시민을 찾아 이들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과 배려를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삶의 모델로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추천 방법은 시민재단이 위촉한 추천위원단을 통해 추천되며, 이외에도 시민 누구나 추천할 수 있다.

 

추천 서류는 추천서 1부(A4 1매 이내)를 작성하여 우편(평택시 평택3로 62, 1층 평택시민재단 아름다운 시민상 담당자 앞)으로 접수하거나, 이메일(ptngo@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시민재단에서 위촉한 심사위원회가 심사하며, 수상자는 11월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살기보다는 우리 모두의 공익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헌신하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아름다운 시민상을 제정했다”며 “사회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아름다운 사람들을 찾아, 그 나눔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아름다운 시민상에는 유광수 행정사, 유인경 햇살사회복지회 사무국장, 최치선 평택문화원 상임위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77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재단, 아름다운 시민을 추천해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