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4세~19세 청소년 또는 단체 참가 가능... 23일까지 신청해야

 

자원봉사자 모집.jpg

 

평택시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는 10월 4일부터 23일까지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자원봉사단TV 주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협력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연간 자원봉사활동을 공유하여 봉사활동 실천 방안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자원봉사활동 사진 전시회 및 자원봉사활동 경험과 계획에 대한 발표회를 갖는다.


11월 5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본인이 경험하고 계획했던 봉사활동을 사진, 영상, 발표 중 한 가지로 표현하면 되고,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대상 2팀(영상·발표분야, 사진분야 각 1팀), 최우수 2팀(영상·발표분야, 사진분야 각 1팀), 우수상 3팀(영상·발표분야 2팀, 사진분야 1팀)을 시상한다.


자원봉사단TV 최민서(평택여고1) 회장은 “매년 청소년들이 경험하고 계획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소개하는 자리인 자원봉사자의 날이 알차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5회 평택시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은 14세~19세 청소년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78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날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