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주제니 학생 “모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겠다” 

 

평택대 홍보대사.jpg

▲ 이동현(왼쪽) 총장직무대행과 주제니 홍보대사

 

평택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동현)는 9월 29일(목) 실용음악학과에 재학 중인 주제니 학생과 새로운 마스코트로 선정된 ‘피투’를 대학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주제니 학생은 1971년 이래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인대회인 2022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에서 ‘선’을 수상했으며, 이 대회는 다수의 탤런트, 모델, 배우를 배출하면서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새로운 마스코트로 선정된 피투(P-TU)는 교육부의 사학혁신사업 지원으로 만들어졌으며, 2021년 평택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스코트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캐릭터로, 현재 SNS 등에서 평택대 얼굴로 활동 중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주제니 학생은 “평택대학교의 첫 홍보대사로 임명된 만큼 모교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총장직무대행은 “평택대학교가 책임 있고 투명한, 개방되고 민주적인 혁신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 위촉된 주제니 학생과 피투가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위촉식에는 장희선 교무연구처장, 이상무 기획평가처장, 사공영호 입학학생처장, 김봉한 행정지원처장, 유성은 실용음악학과장, 성시흡 미디어센터장이 참석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65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주제니·피투’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