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이병기 단장 “음악으로 봉사하고 음악으로 사회에 환원하겠다”

 

필하모닉 성료.jpg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이병기, 악장 유예경, 지휘자 이찬우)는 10월 1일 오후 5시 평택대 음악당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찬우 지휘자가 지휘를 맡은 이번 연주회에서는 ‘코리올란 서곡 작품62’, ‘페르퀸트 모음곡 1번 작품46 중 2악장 오제의 죽음’, 베토벤의 ‘교향곡 1번 1악장 작품 21’,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 1번’을 연주했다. 


또한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나가에 이사무 감독의 일본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OST,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 미제라블을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 ‘레 미제라블’의 OST 모음곡, 영화 ‘시네마천국’ OST와 ‘사운드 오브 뮤직’ OST 등 귀에 익은 곡들을 연주했다.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병기 단장은 “시민이 함께하는 연주회인 만큼, 약 500여 명의 많은 시민 분들이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음악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4년 평택프라임으로 창단해 2016년 현재 이름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그동안 복지관, 요양원, 초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는 등 다양한 방식의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34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7회 정기연주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