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지역 특성 반영한 프로그램 연계 및 운영 함께 추진하기로

 

원평청소년 협약.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에서는 지난 9월 29일 원평드림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서경숙)와 MOU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만 9세~24세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문화강좌, 동아리, 공모사업, 자체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평드림지역아동센터와 지난 8월 ‘나는야 드론파일럿!’ 프로그램을 연계 운영한 바 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상호교류와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청소년의 맞춤형 통합지원과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청소년시설 편익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및 혜택 공유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 연계 및 운영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이은주 관장은 “두 기관의 연대와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다가오는 10월 8일(토), 15일(토) 2회기에 걸쳐 ‘환경을 줍깅’ 통복천 플로깅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플로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365 자원봉사포털 또는 전화(☎ 031-656-2634~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76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원평지역아동센터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