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0월 7일(금)~8일(토) 양일간 소사벌레포츠타운 일원에서 열려 

 

한가락페스타.jpg

 

평택문화재단은 평택시 대표축제 육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를 10월 7일(금)~8일(토) 양일간 소사벌레포츠타운 일원에서 개최한다. 


평택한가락페스타는 ‘한국음악의 과거, 현재, 미래’를 주제로 전통과 현대, 문화의 다양성을 담은 음악 예술축제로 펼쳐진다.


풍류 대장 출신 소리꾼 최재구, 장서윤의 더블 MC 진행으로 시작되는 공식행사와 함께 주제 프로그램인 ‘평택창작국악콘서트’가 개최된다. 


7일(금)에는 김덕수&박애리&일렉트릭 사물놀이 공연과 (사)지영희 해금산조 보존회, 평택 연희단,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부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8일(토)에는 양방언 밴드, 민요밴드 bob, 창작아티스트 오늘이 한국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고, 국제대학교와 평택연희단, 시민이 함께 하는 댄스 공연으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주제 프로그램과 함께 마린보이, 상상발전소, 극단 문, 음마 갱깽, 환술극단 담, 극단 봄의 다양한 상설 공연과 체험 부스 운영, 조개터 참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축제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시민축제참여단의 시민기획 프로그램인 ‘평택의 무지개를 띄워줘!’와 ‘흥흥 한 숟가락’이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평택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첫 개최를 앞두고 있는 평택한가락페스타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이 크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람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pccf.or.kr/main.do)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https://www.instagram.com/kmfp20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46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문화재단, 2022년 평택한가락페스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