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K-POP, 트로트, 파워댄스 및 농구·사격게임 체험부스 제공 

 

세교동 축제.jpg

 

평택시 세교동주민자치회(회장 박형수)와 세교동(동장 최원종)이 지난 23일~24일 이틀간 상가어린이공원에서 개최한 ‘세교동 먹거리촌 야간 축제’에 많은 주민들이 찾았다. 


이번 축제는 세교동 주민자치회에서 코로나19 등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및 세교8통 먹거리촌 상가 일대를 활성화 하고자 2022년 세교동 마을 의제사업으로 추진한 사업이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K-POP, 트로트, 파워댄스 등 신나는 공연과 달고나 만들기, 농구·사격게임 등 각종 체험부스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축제를 주최한 박형수 세교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축제는 세교동 먹거리촌이라는 공간 안에서 주민과 지역 상가 간 상생과 화합을 위해 마련했다”며 “지속적인 마을 의제 발굴을 통해 주민 스스로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주민자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원종 세교동장은 “축제에 참석해주신 주민분들과 행사를 주최한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의식 변화를 기반으로 세교동이 한층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주민자치회를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75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교동 주민자치회, 먹거리촌 야간 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