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덕동산공원, 학현공원, 부락산문화공원, 소풍정원에서 진행 


가족숲체험.jpg

▲ 가족 숲 체험이 진행되는 소풍정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덕동산근린공원, 학현근린공원, 부락산문화공원, 소풍정원 등 평택시 소재 공원에서 전문가와 함께 생태해설 및 생태체험을 할 수 있는 ‘주말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주말을 이용하여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전문가와 함께하는 지식 함양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며,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17일(토)부터 11월 19일(토)까지 4개소 공원에서 총 24회에 걸쳐 전문가 해설과 함께하는 가족숲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9월: 자연생태 관찰(숲에 사는 곤충을 알아보아요.) ▶10월: 가을열매관찰(공원에는 어떤 열매가 있을까?) ▶11월: 가을 나뭇잎관찰(알록달록 예쁘게 물든 공원 나뭇잎을 알아보아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숲체험2.jpg

▲ 가족 숲 체험이 진행되는 부락산문화공원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네이버 예약 폼(https://naver.me/GpeQfSP2)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참여 시민을 대상으로 현장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시민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말 가족 숲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공원운영팀(☎ 031-8024-424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37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주말 가족 숲 체험 참여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