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체험부스 부분 14개 동아리와 공연 부분 11개 동아리 참여 

 

동아리경진대회.jpg

 

평택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기획단과 (사)흥사단평택안성지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회 공동주관으로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가 지난 13일(토), 27일(토) 2회에 걸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야외와 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번 동아리경진대회에는 체험부스 부분 14개 동아리와 공연 부분 11개 동아리가 참여했으며, 13일에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강당에서 청소년 공연활동만 진행됐다. 이날 공연 부분에서는 비전고 밴드부 ‘REM’이 최우수를 수상했으며, 우수와 장려는 비전고 댄스팀 ‘베네피트’와 연합동아리 ‘유닉’이 각각 수상했다.


27일(토)에는 체험부스 활동이 진행됐으며, 부스 부분에서는 신한고 연합봉사동아리 ‘PTPI’가 최우수를, 우수와 장려는 ‘영상단RG’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가 각각 수상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이정빈(비전중3) 10대기획단 회장은 “동아리경진대회인만큼 많은 청소년들이 적극적이고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회 김두민(평택대) 회원은 “참가 동아리들의 열정이 대단한 순간이었으며, 단순히 수상을 위한 축제가 아닌 청소년들이 서로 교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하반기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오는 9월 17일(토)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 10월 22일(토) 서부청소년어울림마당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20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8회 동아리경진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