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청소년교통비 지원 및 청소년 활동 홍보 등 다양한 의견 청취

 

청소년단체협의회.jpg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이종규, 이하 청협)는 8월 20일(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3층 다모임실에서 평택지역 청소년 의견수렴을 위한 ‘2022 청소년 &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월 20일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및 평택시 청소년시민 권리선언에 참여했던 청소년 조직이 함께했다. 


간담회에서는 ▶6.1지방선거 청소년정책 협약 내용 공유 ▶평택시 교육청소년과가 발표한 민선 8기 청소년정책 추진 내용 공유 ▶청소년 자유공간 마련을 위한 청소년 의견수렴 ▶평택시 청소년 진로 체험지원 확대 관련 청소년 의견수렴 ▶청소년교통비 지원 및 청소년 활동 홍보방안 등 다양한 청소년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청소년단체협의회2.jpg

 

평택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유동완 위원장은 “간담회를 통해 많은 의견을 주고받는 기회가 되었다. 하지만 청소년 간담회가 주로 남부지역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추후 서부와 북부에서도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평택시의회 최선자 의원은 “평택시 시의원으로서 이 자리에 참석한 것을 참 잘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권역별 청소년을 직접 만나 의견을 경청하여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는 2021년 청소년 정책토론회, 2021 청소년 온라인공론장 및 2022 청소년 온라인 의견수렴 등 청소년 의견을 수렴해 6.1지방선거 정책협약을 위한 제6대 청소년정책을 발표한 바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02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단체협의회, 지역 청소년과 간담회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