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평택시 직장운동경기부 요트팀 시민 위한 재능기부 실시 

 

요트체험.jpg

 

지난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 동안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 요트장에서 평택시민 90명을 대상으로 평택호의 시원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여름요트교실을 진행했다.


평택호 여름요트교실은 해양스포츠 인구의 저변 확대와 평택시민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2010년부터 매년 여름 평택시 직장운동경기부 요트팀 선수단의 재능기부로 운영되고 있는 행사이며, 이번 요트교실에서는 요트 및 돛 조정 방법 등의 기본 이론교육과 함께 2인승, 4인승 요트와 고무보트 체험을 진행했다.


요트교실에 참가한 손다혜 학생은 “약한 바람에도 요트가 움직여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었고, 특히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짜릿한 속도를 즐길 수 있었던 고무보트가 좋았다”고 체험 소감을 전했다.


평택시 직장운동경기부 요트팀 김태정 감독은 “요트를 체험하고 즐거워하시는 시민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들으면 보람을 느낀다”며 “내년에는 시민들께서 좀 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요트교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매년 우리 평택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요트팀 감독님과 선수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평택의 해양스포츠가 더 활성화돼 평택호가 자연과 문화, 레포츠가 융합된 복합의 휴식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47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여름 무더위 날린 ‘평택호 시민 요트체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