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학계, 법조계, 의료계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25명으로 구성

 

송탄소방 위촉식.JPG

 

평택시 송탄소방서(서장 나윤호)는 17일 본서 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에 따르면 도내 관서별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구성하게 되어 있으며, 각 관서의 지역별 환경과 특성에 따라 재난 안전 정책을 발굴하고 시행함으로써 도민의 안전을 수호하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다. 


송탄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학계, 법조계, 의료계 등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2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정기회의 및 특별회의를 통하여 소방정책을 수립하고 방향성 등을 자문할 계획이다. 


또한 소방행정 발전을 위한 문제점과 개선 방안 등에 대한 간담회를 통해 향후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적절한 정책을 수립하는 역할을 맡는다. 


소방정책자문위원 위촉식과 함께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는 ▶정책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송탄소방서의 주요 업무 추진사항 설명 ▶자문위원회 기능 및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나윤호 송탄소방서장은 “각 위원들께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송탄소방서의 발전을 위해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직을 수락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통해서 시민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소방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90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탄소방서, 정책자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