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8월 20일 오후 4시 팽성국제교류센터 문화예술동에서 ‘전석 무료’

 

무용협의회 공연.PNG

 

평택시 무용협의회(회장 박성실)에서는 오는 8월 20일(토) 오후 4시 팽성국제교류센터 문화예술동에서 ‘제14회 무용협의회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2007년 12월 창단한 무용협의회는 그동안 한미친선문화 공연, 평택 환경축제 공연, 알뜰나눔장터 공연, 한미우호협회 연말친선 공연 등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면서 평택시 무용예술 발전을 이끌고 있다. 


무용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평택시가 후원하는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전통무(성주풀이) ▶창작무(그대 손 놓아요) ▶발레(잠자는 숲속의 미녀 중 ‘요정들의 춤’) ▶노래와 춤(상사화) ▶전통무(사랑가) ▶현수댄스(Dreams come true) ▶창작듀엣(연) ▶현대무용(Stereo Breath) 등을 선사한다. 


공연에는 박성실 회장을 비롯해 송아리, 루아, 장여진, 김미경, 김경미, 박성미, 박유나, 문예니, 정영식, 김지은, 소은순, 김현수, 이유니, 정서현, 박윤하, 박체영, 이재이, 박규리, 국지우, 강다민, 조희승, 최은서, 김예림 씨가 출연한다. 


무용협의회 박성실 회장은 “지역의 무용예술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결과물들을 시민 여러분들에게 선보이는 정기공연”이라며 “가을을 맞아 시민 여러분들께서 가족들과 함께 공연장을 찾아 지역의 무용예술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 무용협의회(☎ 031-657-773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96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무용협의회, 시민 위한 ‘제14회 정기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