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최승규 위원장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주세요!” 

 

안중읍 복지사각지대.jpg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호경·최승규)는 지난 21일 5일장이 열린 안중시장 일대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찾기 위한 복지 위기가구 발굴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홍보 행사에 참여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공무원들은 5일장 시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위기가구 발굴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생계가 어렵고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발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 가구에 매월 밑반찬 지원사업을 하고 있는 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복지위기에 처한 주민을 한 번 더 살피고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승규 위원장은 “위기가구 발굴 홍보 활동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며 “그동안 진행해온 밑반찬 지원사업, 세탁해드림 사업 등을 계속 추진하면서 앞으로도 지역 복지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코로나19 재확산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이 늘어날 우려가 있다”며 “위기가구를 발굴할 수 있도록 안중읍에서도 공적지원 및 민간자원 연계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40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