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평택8경 코스와 시내길 코스로 구성... 12월 25일까지 투어 실시

 

스탬프투어.jpg

▲ 평택8경으로 선정된 ‘소풍정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7월부터 12월 25일까지 평택8경과 섶길을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가볼까 평택?’ 스탬프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스탬프투어 대상지는 평택8경 코스와 시내길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평택8경은 올해 시민들이 직접 뽑은 평택의 관광 명소로 평택항과 서해대교, 소풍정원, 배다리생태공원, 평택호 관광단지, 농업생태원, 오성강변, 진위천유원지, 원평나루 갈대숲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평택 섶길 중 시내길 코스 대상지는 평택시청, 매봉산, 덕동산 근린공원, 통복천변, 통복시장, 군문초등학교 등 6개소가 선정되어 있고, 가볍게 걸으며 평택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코스이다.


이번 스탬프투어 접수는 모바일로만 진행되며 ‘스탬프투어’ 앱을 내려받아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 인증 개수에 따라 10,000원~30,000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꾸준히 인기가 많은 스탬프투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평택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면서 “장소 인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시 스탬프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누리집 - 평택행사 알리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96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스탬프투어 ‘가볼까 평택?’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