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신미식 작가 총괄 제작 및 재능 기부 통해 주민공모사업으로 진행

 

신장동 출판기념회.png

 

평택시 신장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정운진)에서는 오는 7월 20일 중앙시장 고객센터 회의실(중앙시장로16 2층)에서 <신장동> 사진 출판 기념회를 개최한다. 


신장동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나도 작가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신미식 작가의 총괄 제작 및 재능 기부를 통해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으로 진행되며, 지역에 거주하는 12명의 주민들이 직접 신장동 일대를 촬영하고 설명을 곁들인 에세이 600권을 출판한다.


신미식 작가는 평택 출신으로 지난 2002년 사진집 ‘머문 자리’로 데뷔해 35권의 사진 작품 활동과 지난 2021년 평택시에서 사진전을 개최해 평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신미식 작가는 “평택시 송탄에서 태어나고 자라오면서 지역을 위해 어떤 봉사를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도중 신장동 도시재생사업의 주민공모사업과 함께할 수 있었다”고 재능기부 소감을 밝혔다. 


정운진 신장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장은 “7월 20일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도시재생 및 평택시 신장동 문화 도시재생 기록이 널리 알려지고, 도시재생 사업의 활성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판 기념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장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031-8024-654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61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나도 작가다 ‘신장동’ 출판 기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