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신용현 평기총 총회장 “57만 시민이 행복한 시정 책임자 되길” 

 

평기총 감사에배.jpg

▲ 평택평안교회에서 열린 정장선 장로 당선 감사예배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신용현 목사, 사무총장 박태용 목사, 이하 평기총)에서는 지난 15일(수) 오후 12시 평택평안교회(담임목사 신용현)에서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당선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에는 평기총 남부지역회, 북부지역회, 서부지역회 목회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평기총 교행위원장 기길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에는 평기총 전 총회장 정해은 목사 기도, 평기총 서기 신정수 목사 성경 봉독, 은일온누리교회 송성은 부목사 특송이 진행됐다.

 

평기총 감사에배2.jpg

▲ 설교를 하고 있는 신용현 평기총 총회장

 

이어 평기총 총회장 신용현 목사는 설교에서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라며 “정장선 장로가 평택시장에 당선된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최선을 다해서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57만 시민이 행복할 수 있는 시정의 책임자가 되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별기도 순서에서는 남부지역회장 이종원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서부지역회장 최철 목사가 ‘평택시 발전과 소상공인을 위하여’, 전 총회장 이국현 목사가 ‘교회연합과 부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각각 기도했다.

 

평기총 감사에배3.jpg

▲ 신용현 총회장이 정장선(왼쪽) 시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평기총 총회장 신용현 목사가 정장선 평택시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하고, 평택예향교회 김현수 장로가 꽃다발을 전달한 후 전 총회장 배국순 목사, 전 총회장 배창돈 목사, 전 총회장 오세한 목사, 전 총회장 송주석 목사가 각각 등단하여 축사를 가졌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민선8기 평택시장으로 재선하는데 기도해주신 평기총 각 교회 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신앙인으로서 부끄러움이 없는 시장이 되어 평택시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평기총 감사에배4.jpg

▲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당선 감사예배 기념사진

 

끝으로 평기총 사무총장 박태용 목사 내빈소개 및 광고, 평기총 직전 총회장 김현웅 목사 축도로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당선 감사예배를 마쳤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07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기총,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당선 감사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