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관내 14세~19세 청소년... 총 20팀 선발

 

청소년영상제.jpg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 위탁 운영하고 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가 ‘평택시청소년영상제’에 참가할 팀을 오는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평택시청소년영상제는 평택시 주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영상단RG 주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협력으로 진행되며, 10월 22일(토) 개최될 예정이다.


청소년들이 사회를 보는 시선을 영상에 반영하여 청소년이 사회와 소통할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로, 모집 대상은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관내 14세~19세 청소년이며, 총 20팀을 선발한다. 


출품작의 주제는 ‘시작’으로, 주제에 대한 다양한 경험 및 이야기 등 청소년의 솔직담백한 생각을 패러디, 다큐, 뮤직비디오 등 자유로운 장르로 표현한 3분~5분 이내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참가팀에게는 영상제작 지원금이 지급되며, 심사를 거쳐 최우수 1팀(30만 원 상당 장학금), 우수 2팀(20만 원 상당 장학금), 장려 3팀(10만 원 상당 장학금)을 시상한다.


영상단RG 회장 이우주(청담고3) 학생은 “회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커지는 평택시청소년영상제가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주제를 표현하여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관내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상제에 대한 신청은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이메일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25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영상제 참가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