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참가자에게는 봉사활동 확인서 및 청소년 표창 특전 주어져 

 

무봉산 모집.png

 

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문현우)은 14세~17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 공모활동으로 기획된 안전모 활동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안전을 전담하는 청소년모임 ‘안전모’는 지역사회의 문제로 떠오르는 배달원들의 안전과 사회 인식의 개선, 배달노동문화의 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주도하는 활동이다.


선착순으로 모집된 청소년 위원들은 7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 총 9회 활동에 참여하며, 안전한 노동인권교육, 안전지원물품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 캠페인 활동 운영 등의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활동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역량 강화교육 지원, 우수참여 청소년 표창 등의 활동 특전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활동 신청은 홍보물의 QR스캔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윤준혁 안전모 담당자는 “여성가족부 공모활동은 여러 공모활동 중에서도 우수한 프로그램을 선별해주는 하나의 기준점으로 생각한다”며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검증된 활동인 만큼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전모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련지원팀(☎ 031-610-442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33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안전모 활동 참가 청소년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