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총회장 강헌식 목사 “교단발전과 교회 부흥 위해 노력하겠다” 

 

하나님의성회 이취임.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제71차 총회장 강헌식 목사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목사 시무)에서는 6월 5일(일) 오후 5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교단 내 전국 각 지역 교회 목사와 교회 지도자,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는 총회총무 기용성 목사 사회, 총회서기 백용기 목사 대표기도, 총회회계 백충 목사 성경봉독, 평택순복음교회 찬양대 찬양 후 제70차 총회장 정경철 목사가 ‘주님의 약속과 성취’라는 주제의 설교에서 “새로 취임하는 제71차 총회장 강헌식 목사를 중심으로 교회가 하나 되고 교회 간 협력하여 교단발전과 각 교회 부흥 및 지역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자”고 설교했다. 

 

하나님의성회 이취임2.jpg

▲ 교단기를 인수 받은 강헌식(맨 좌측) 총회장

 

2부 이·취임식 교단기 인수 인계식에서는 제70차 총회장 정경철 목사가 제71차 총회장 강헌식 목사에게 교단기를 전달한 후 총회 증경총회장 표순호 목사가 축복기도를 가졌다. 

 

이임하는 제70차 총회장 정경철 목사는 “총회장 재임 시절 교단과 교단 내 교회가 적극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나님의성회 이취임3.jpg

▲ 이임사를 하고 있는 제70차 총회장 정경철 목사

 

취임하는 제71차 총회장 강헌식 목사는 취임사에서 “부족한 목사가 교단 총회장으로 쓰임 받게 하신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라며 “교계연합과 교단발전과 교회 부흥에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예수그리스도를 모델로 삼아 섬기며, 성령님보다 결코 앞서지 않고 겸손히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하는 총회장 강헌식 목사가 이임하는 총회장 정경철 목사에게 공로패 및 증서를 전달했으며, 직전 총회장 정경철 목사가 제70차 총무 강헌식 목사와 재무 기용성 목사, 회계 윤용철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한 교단 경기남지방회 이병옥 목사와 평택성시화운동본부 이준철 장로(성시화본부장)와 평택호스피스 박종승 목사(대표회장)에게 총회장 취임 축하패를 전달했으며, 제71차 실행위원회 일동도 취임패 및 증서를 전달했다. 


한편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는 지난 5월 16일(월) 오후 1시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목사)에서 전국 각 지방회 404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제71차 정기총회를 열고 기하성(광화문) 신임 총회장에 강헌식 목사(평택순복음교회)를 선임한 바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32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광화문),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