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9일 오후 3시 30분, 송탄 국제중앙시장 철로길에서 다양한 레퍼토리 선사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jpg

 

평택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단장 김동일)는 29일(일) 오후 3시 30분 송탄 국제중앙시장 철로길에서 제2회 평택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의 일환으로 ‘신명나는 국제중앙시장’ 음악회를 개최한다.


평택시문화재단 주최, 평택시 후원,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중앙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을 위해 ▶그리그 홀베르그 모음곡 중 1악장 ▶모짜르트 아이네클라이네 1악장 ▶차이코프스키 왈츠 ▶드보르작 아메리카 현악 4중주 4악장 등 클래식과 ▶미녀와야수 OST ▶캐리비안의 해적 OST ▶My favorite things 사운드오브뮤직 OST ▶사랑을 거슬러(해품달 OST)를 연주한다. 


이외에도 ▶고향역 ▶아모르파티 ▶사랑은 늘 도망가 ▶사랑이 지나가면 ▶Yesterday ▶라스트카니발 등 신명나는 트로트, 가요를 선사하며, 지역시민과 미군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해설로 진행된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는 지난해에 이어 평택시문화재단이 엄정한 서류심사와 연주심사를 거쳐 평택시민챔버오케스트라로 선정한 전문예술인 단체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를 졸업하고 서울시향 단원을 역임한 김동일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2009년부터 평택지역 출신 음악 전공자들이 참여해 수준 높은 음악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현재 악장인 조아영 바이올리니스트와 작년 악장을 역임한 김경희 바이올리니스트의 리더십으로 동창, 선후배, 후학들은 물론 평택으로 이주한 음악가들이 마음을 모아 학구적이면서도 친근하고 폭넓은 레퍼토리를 연주하고 있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에게 응원과 격려,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번 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월 18일(토) 오후 2시에는 한미수교 140주년을 맞아 주한미군 평택기지 캠프 험프리스(K-6)와 인접한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음악회를 진행한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82289
김에스더

클래식, 대중음악 다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네요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국제중앙시장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