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선거사무소 개소식 찾은 500여 지지자 이 후보 필승 기원

 

이종한 후보.JPG

▲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 운동에 돌입한 이종한(좌측 두 번째) 후보

 

이종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제5선거구: 안중읍, 포승읍, 청북읍, 오성면, 현덕면) 후보는 15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방문한 500여 명의 지역주민 및 지지자들을 향해 “서평택지역에서 필승의 바람을 일으켜 이번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압승을 이끌어가는 견인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기원 국회의원,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장과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를 비롯한 시·도의원 후보들이 방문해 필승을 기원했다. 


이종한 후보는 이날 개소식 참석자들에게 “서평택지역은 미래평택을 이끌 요충지역”이라며 “타 항과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평택항이 되도록 힘쓸 것이며, 항 배후지역 개발과 문화관광 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서부지역을 활성화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휴식과 여가활동을 위한 공원조성 및 체육시설 확충, 사회복지와 농어민 지원을 위해 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자”며 “서평택지역에서 그 역할의 마중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후보는 ▶단국대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도시및지방행정 5학기 재학 ▶전) 안중로타리클럽 47대 회장 ▶전) 김대중 대통령 평택기념사업회 회장 ▶전) (사)한국쌀전업농 평택시연합회장 ▶전)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전) 평택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전) 평택시의회 평택항발전특위 위원장을 역임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25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종한 도의원 후보 “서평택 압승 이끄는 견인역할 하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