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코로나19 엔데믹 앞두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 마련 

 

안정리 프로그램.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인 ‘더 스프링 시즌:아트&플레이 페스타’와 ‘마토예술제’를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개최한다.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전시, 체험, 플리마켓 등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 된 ‘아트 퍼포먼스’, 전시 및 체험행사인 ‘책방, 풍속, 기행2nd’, 기획전 ‘더 안정리 정원’, 캐리커처를 소재로 한 ‘마토예술제-캐리커처 투어 파티’를 운영한다.


21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래동화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 업사이클링 공연 ‘싸운드써커스’ 등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작년 국립춘천박물관에서 화제가 되었던 ‘관동팔경’과 ‘총석정’의 실감영상콘텐츠를 미디어기획전 ‘더 안정리 정원’에서 만날 수 있다.

 

안정리 프로그램2.jpg

 

5월의 마지막 행사로 진행되는 ‘마토예술제’는 국내 최고의 캐리커처 작가들이 라이브로 보여주는 드로잉쇼, 체험, 버스킹 공연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재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엔데믹을 앞둔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함께 즐거운 한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열리는 공연, 전시, 체험, 플리마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31-692-911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33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정리 예술인광장 “다양한 공연·전시 구경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