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신희철 연합회장 “화재로부터 안전한 환경 조성 위해 노력해 주시길”

 

우탑 의용소방대 지킴이.jpg

▲ 현장지도를 실시하고 있는 신희철 연합회장

 

평택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회장 신희철)에서는 지난달 21일~22일 양일간 관내 대형공사장 화재 예방을 위해 ‘의용소방대 화재 안전지킴이’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의용소방대 화재 안전지킴이 활동은 최근 대형공사장 화재와 관련해 유사한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관계인의 안전 의식을 고취시켜 자율 안전관리 방화 환경을 조성하고자 시행됐다.


이날 활동에서는 신희철 평택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과 평택시 통복동 의용소방대 오세종 대장(평택의용소방대 연합회 감사)이 관내 대형공사장(아파트)을 찾아 화재 예방을 위한 순찰과 현장지도를 실시했다. 

 

의용소방대 지킴이.jpg

 

특히 대형공사장 내·외 흡연장소 및 위험물 저장소를 중점적으로 점검하면서 화재안전관리 이상 유무를 확인했다. 


신희철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대형공사장의 경우에는 작은 불티도 대형화재로 커질 위험성이 크다”면서 “공사장 관계자들이 세심한 주의를 가지고 화재로부터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평택 남부지역 20개 대 의용소방대에 소속된 약 800명의 대원과 함께 평택소방서의 후방 지원을 통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해오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99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소방서 의용소방대, 공사장 화재안전지킴이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