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이원형 관장 “어르신 행복 위해 최선 다하겠습니다” 

 

팽성노인 행사.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6일(금) 팽성복지타운 야외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기념행사 ‘온통 행복한 오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200여 명의 어르신들과 평택시 최원용 부시장, 팽성노인대학 이욱헌 학장, 평택복지재단 김준경 이사장, 평택시주민자치협의회 신희철 회장이 참석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 ‘온(溫)기로 통(通)하는 행복한 오늘’ 1부 기념식에서는 ▶카네이션 전달식 ▶캐리커처 그림액자 전달식 ▶어버이날 감사 동영상 상영 등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포토존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 ▶네일아트 부스 운영(테라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재능기부) ▶캐리커처 작품 전시(팽성예술인창작공간 강영은, 서률 작가 재능기부)가 진행됐다. 


이날 어르신들께 전달해드린 카네이션과 선물은 팽성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의 나눔으로 마련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원아들이 어르신들을 생각하면서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를 함께 전달했다. 


이원형 관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어르신들을 뵙지 못했다가 이번 행사를 통해 뵙게 되어 기쁘다”면서 “복지관 운영이 정상화됨에 따라 어르신들이 언제든지 찾아오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4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온통 행복한 오늘’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