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5일 오후 3시 유튜브 방송... 어린이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어 

 

어린이 온잔치.jpg

 

평택시 어린이날 행사 추진단에서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랜선 어린이 온잔치’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부터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인 ‘랜선 어린이 온잔치’는 관내 어린이와 가족이 온라인(Zoom)을 통해 놀이와 게임을 즐기고 이를 생방송으로 누구나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어린이집연합회,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한국방정환재단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 평택시 가족센터, 평택시 유치원연합회 등 6개 관내 아동 관련 단체가 협업해 추진했다. 


랜선 어린이 온잔치는 ▶(1교시)딩가딩가 음악놀이 ▶(2교시)테라리움 클래스 ▶(3교시)랜선 오징어놀이터 ▶(4교시)펀펀사이언스 등 총 4교시로 구성돼 있으며,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고학년까지 연령대에 맞는 게임과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생방송 시청자에게도 각 교시별 행운권 추첨과 퀴즈 등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꾸러미로 놀자,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 평택명소 가이드, 온통 어린이주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어린이와 가족이 5월을 풍성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7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00회 어린이날, 랜선 어린이 온잔치에 놀러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