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평택시의 성평등 위한 교육 환경 조성하기로 의견 모아

 

가정상담센터.jpg

 

평택가정상담센터(센터장 석현숙)는 지난 19일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에 앞서 지역단체와 함께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평택가정상담센터는 경기도 폭력예방교육지원기관인 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소장 유복연)와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평택지회(회장 김민서), 장애인 생활아동 지원센터(센터장 양순자), 평택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의향), 평택시 통·이장 연합회(회장 조군호),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협의회(회장 신희철), 평택시 원평드림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서경숙), 평택시 원평자율방범대(대장 박정화) 등과 협약을 맺었다.


협약 후 간담회에서는 찾아가는 폭력예방교육 진행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이번 협력망 구축을 시작으로 평택시의 성평등을 위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평택가정상담센터 관계자는 “평택시가 주관하는 폭력예방교육과 경기도 폭력예방교육을 통해 가정폭력, 성폭력, 데이트폭력, 디지털폭력 등 각종 폭력예방 교육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가정상담센터는 지난 1999년 가정폭력상담으로 시작해 가정, 사회에서의 양성평등, 인권 보장 등을 통해 민주적이고 건강한 가정과 사회를 구현하고, 가정폭력은 물론 가정 내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관련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37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가정상담센터, 지역단체와 안전망 구축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