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5(월)
 

특별프로그램 및 정기형 강좌 이용 청소년 대상 이벤트 진행

 

서정청소년 어린이날.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30일(토)에 특별프로그램과 정기형 강좌 이용 청소년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진행하는 특별프로그램은 ▶꿈을 담은 열기구(다육식물 화분꾸미기) ▶난 딱지왕이 될거야!(전통딱지 만들기, 딱지대회) 등이며, 각 프로그램당 선착순 15명을 신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 청소년지도사 ‘또랑해랑’ 동아리가 기획 운영하며, 포스트 오미크론이지만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해 안전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정모(평택대4) 예비 청소년지도사는 “코로나로 비대면 활동 위주로 진행되어 아쉬웠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올해부터는 청소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 관장은 “어린이날 100주년의 해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청소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여전히 확진자가 많은 상태인 만큼 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jyouth0601/), 밴드(https://band.us/@sjyouth), 블로그(https://blog.naver.com/sjyouth060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63-18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 이후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1일(토)에 동아리연합축제 및 문화의집 내부축제 ‘놀뽐놀이터’를 준비하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90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어린이날 맞아 ‘놀뽐프리뷰’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