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최중호 관장 “건강한 청소년 활동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 

 

서정청소년 발대식.jpg

 

평택시에서 위탁운영 중인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중호)에서는 지난 2일 청소년 자치조직 및 동아리연합 발대식(대면&비대면 동시 진행)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이끄미단) ▶청소년자원봉사(정나눔) ▶예비청소년지도사(또랑해랑) ▶청소년비전코칭(비상) ▶청소년영상제작(ON AIR) 등의 2022년도 활동내용을 공유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및 동아리 청소년들은 이번 발대식을 통해 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활동으로 위축되어 있던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중심적인 역할을 다짐했다. 


발대식에 참여한 또랑해랑 동아리 대표는 “발대식을 통해 동아리들의 역할과 계획 등을 공유하면서 각 동아리를 이해하고 함께 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 관장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청소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청소년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올해에는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건강한 청소년 활동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jyouth0601/), 밴드(https://band.us/@sjyouth), 블로그(https://blog.naver.com/sjyouth0601)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63-18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동아리연합축제 및 문화의집 내부축제 ‘놀뽐놀이터’를 준비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13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및 동아리 연합발대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