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지역사회와 청소년 위한 종합서비스 제공하겠습니다” 

 

청터 센터장 취임.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곽지숙 센터장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원용/평택시 부시장)이 평택시로부터 수탁운영 하고 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신임 센터장으로 3월 2일 곽지숙 센터장이 취임했다. 


이날 곽지숙 센터장은 청소년재단으로부터 임용장을 수여받았으며,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취임식을 가진 뒤 바로 업무를 시작했다.


신임 곽지숙 센터장은 23여년이 넘는 직무수행 경력으로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성장 지원 및 육성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영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과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장을 역임하면서 탁월한 업무추진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청터 센터장 취임2.jpg

 

곽 센터장은 2년의 임기 동안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청소년 정책사업 수탁운영 및 청소년 기획활동 등 관내 청소년의 전인적 육성을 위한 기관의 고유사업 수행 전반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곽지숙 센터장은 “평택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허브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해 청소년활동의 다변화와 진로설계 지원, 꿈드림 청소년의 보호 및 복지지원, 청소년의 정책참여 기반 마련 등 적극적으로 기관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덕·예·체를 겸비한 청소년상 정립 지원, 기관의 사회적 책무 이행,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청소년 성장 지원을 통해 청소년 누구나 마음껏 권리와 권한을 행사하는 열린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10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4대 곽지숙 센터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