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윤봉남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봉사활동 전국으로 확대하겠다”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jpg

▲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한 윤봉남(오른쪽 두 번째) 이사장

 

‘사단법인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이사장 윤봉남)’은 지난 2월 28일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회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해 경기도 31개 시·군 모범 장학생 62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김포증)와 사단법인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한 나눔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마련했다. 


그동안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와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에서는 재난지역 생필품 전달,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생필품 나눔, 사랑의 집수리, 다문화가정 결혼식 올려주기, 도·농간 특산물 교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면서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2.jpg

▲ 장학증서 수여 및 임명장 전달식 기념사진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윤봉남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따듯한 나눔과 참여를 통해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었다”면서 “후원해 주신 회원 여러분과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김포중 총회장, 박귀종 ㈜메트로병원 장례예식장 대표, 박장순 영동의료기 대표, 하동기 ㈜다원이 대표, 정재형 금호종합건설 대표, 조봉열 ㈜신원포장 대표, 김태현 오산공인 중개사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호남향우총연합회가 설립한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은 경기도 31개 시·군에 지부를 두고 있으며, 지역 발전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공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공유하는데 목적을 두고 봉사활동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8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경기도 31개 시·군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